제품 리뷰

빌보 바피아노 Vapiano 파스타 플레이트 구매 후기

melozest 2023. 2. 28. 10:33

안녕하세요! 오늘은 빌레로이 앤 보흐의 Vapiano라인 중 피스타 플레이트 구매 및 사용한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빌보의 바피아노 라인은 다양항 그릇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파스타 플레이트와 파스타 볼을 많이 사용하시는 거 같아요. 제가 구매한 건 파스타 플레이트로 파스타 볼보다는 좀 낮은 그릇이에요.

저는 Gilt라는 웹사이트에서 구매했고 적립금이 있어서 엄청 저렴하게 우선 2개를 구매했었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2개 더 구매해서 총 4개를 구비하고 있답니다. 그릇 4개에 약 35불에 구매했어요! 개당 약 9불 정도 되네요.

군만두를 담아도 예쁘고

짜파게티를 담아도 예뻐요ㅋㅋ

리조또는 말할 것도 없이 찰떡입니다! 저처럼 짜파게티, 리조또 등 국물 없는 요리를 담을 그릇을 찾고 계시다면 파스타 플레이트 완전 강추입니다! 라면이나 국물 있는 요리를 담을 그릇을 찾으신다면 바피아노 파스타볼을 구매하시면 될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