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만두카 프로 요가 매트 리뷰 Pro Yoga Mat 6mm Melon Colorfields

melozest 2022. 11. 10. 23:00

최근 새벽 요가를 시작하면서 이틀에 한 번꼴로 요가를 가고 있어요 (2022년 8월 10일에 시작했어요! ^^). 집에 있는 요가매트가 닳기도 했고 요가를 제대로 해보고 싶어서 올해 8월 중순에 만두카 프로 요가 매트를 샀습니다. 요알못일 때 친구가 만두카 요가매트를 쓰길래 한번 쓰윽 테스트해봤는데 일반 매트랑 다른 단단하게 지면을 잡아주는 그 느낌을 잊지 못해서... 아무런 고민 없이 만두카로 결정했어요!

 

운 좋게 20퍼센트 할인을 받아서 세금 포함 116.49달러(미국)에 구매했어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프로 요가매트 6mm이고 Melon Colorfields 색상을 샀어요. 저는 미국 공홈에서 샀는데 한국 공홈에는 똑같은 색깔이 없더라고요 ㅠㅠ

 

처음 샀을 때는 이렇게 소금으로 일명 길들이기(?)를 하라는 설명이 있어서... 이게 맞아?ㅋㅋㅋㅋ 이러면서 시도했는데 꼭 필수적으로 할 필요는 없더라고요.

 

요가매트가 처음에는 미끄러울 수도 있어서 일부러 마찰을 줘서 약간 닳게 하는 과정인 거 같더라고요ㅋㅋㅋ 하루정도 이렇게 내버려 두라고 했는데 꼭 필수적으로 할 필요 없다는 블로그 글을 보고 1시간 정도 있다가 바로 닦아줬어요 ㅋㅋㅋㅋㅋ 그런데 만두카 프로 요가매트를 초반에 사용할 때는 땀이 나거나 할 때 손이 미끄러지는 느낌을 많이 받아서 만두카에서 시키는 대로 24시간 동안 저렇게 소금에 길들이는 과정을 그대로 따라 하는 것도 나쁘지 않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주로 새벽에 핫요가를 하러 가는데 처음에는 정말 온몸이 아프고 ㅋㅋㅋㅋ 조금 토할거 같고 그랬는데 ㅠㅠ 요가를 시작한 지 대략 3개월 정도 되고 나니 너무 피곤한 날 아니면 요가를 갔다 오면 개운하고 몸이 점점 건강하지는 느낌이라서 시작하길 정말 잘한 거 같아요! 그리고 만두카 프로 요가매트가 가격이 꽤 비싸기 때문에 저에게는 나름 큰 투자였는데 정말 잘 샀다고 생각해요. 만두카 프로 요가매트의 가장 큰 장점은 단단하고 밀림이 없는 느낌인거 같아요! 그래서 요가를 할 때 매트 때문에 신경이 쓰이거나 하는 게 없더라고요. 그리고 요가 선생님들도 그렇고 제가 다니는 요가학원의 요가 고수분들도 대부분 만두카 요가매트를 사용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뭔가 더 뿌듯했어요ㅋㅋㅋ

 

요가를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요가를 앞으로 즐겨보고 싶으신 분들도! 만두카 프로요가매트 구매하시길 추천드려요!

 

 

***

by meloz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