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포트메리온 보타닉 가든 접시 리뷰 Portmerion Botanic Garden

melozest 2022. 11. 9. 23:25

제가 미국에서 잘 가는 쇼핑몰 중 하나가 TJmaxx인데요. 다양한 브랜드 및 다양한 종류의 재고 상품이 모이는 곳이에요. 명품부터 보세까지 , 의류부터 주방용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한 곳에서 쇼핑할 수 있는 곳이에요. 다만, 다양한 제품이 한 곳에 있다 보니 보물찾기 하듯 열심히 쇼핑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어요.
Anyway! 제가 티제이맥스에서 잘 사는 품목 중 하나가 그릇인데요. 오늘은 최근에 티제이멕스에서 득템한 포트메리온 보타닉 가든 중접시와 함께 이전에 득템했던 포트메리온 소스 그릇(간장종지ㅋㅋㅋ) 리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짜잔! 너무 예쁘죠?ㅋㅋㅋ 예전에는 엄마 그릇 느낌이라 저런 꽃무늬를 왜 사나 했는데 식기 세척기를 사용하고 나서 저렴한 그릇들은 한두 번 식기 세척기로 닦고 나면 유약이 벗겨진 건지 끈적끈적한 느낌이 나서 음식을 담아 먹을 때 너무 찝찝하더라고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보타닉 가든 샐러드 플레이트로 사이즈는 8.5인치(중접시, 약 21cm) 사이즈의 제품이에요.

 

그런데 예전에 티제이맥스에서 보고 귀여워서 샀던 포트메리온 간장종지 그릇은 식기 세척기에 돌려도 멀쩡하고 간단하게 반찬을 담아도 예쁘고 소스 그릇으로 써도 좋고... 사용해보니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그래서 다들 포트메리온을 좋아하는 거였어!!!라고 깨달았다는ㅋㅋㅋ) 그리고 저 화려한 꽃무늬도 사실 음식을 담으면 잘 보이지 않아서 생각보다 다양한 음식과 잘 어울리더라고요.

 

그래서 티제이맥스에서 보자마자 아묻따! 일단 카트에 넣어왔어요 ㅋㅋㅋㅋ

 

포트메리온 공식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것처럼 티제이맥스에 이 6가지 접시가 다 있었는데요. 저는 4인용 그릇으로 구매하기로 신혼초에 남편과 결정해서 이 중 저희 눈에 예뻐 보이는 4가지 접시를 골라왔어요! 그릇의 무늬와 색감은 아무래도 공식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게 더 실물과 가까운 거 같아요.

 

티제이맥스의 장점은 아무래도 저렴한 가격이에요ㅎㅎㅎ 할인에 할인을 더한 가격인 경우가 많아요. 저는 그릇 한 개당 14.99달러 (미국, 세금 별도)에 구매했어요. 공식 홈페이지 가격에 비하면 조금 오버해서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했네요 하하핫

 

그런데 아무래도 재고상품이다 보니까 상태가 완벽하게 좋지 않은 경우가 많아요 ㅠㅠ 그래서 혹시 티제이맥스에서 물건을 구매하실 때는 잘 확인하고 내가 감당 가능한 수준의 흠인가 고민하고 구매 결정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런데 찾아보니까 포트메리온의 경우는 원래 저렇게 약간의 흠집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오늘 발견한 건데 ㅋㅋㅋㅋ 알고 보니 포트메리온은 영국 생산 제품과 중국 생산 제품이 있더라고요... 저의 간장종지는 중국산 제품이었어요... 또르르...ㅋㅋㅋㅋ 그런데 접시는 영국산 제품이어서ㅋㅋㅋ 다행이었어요 (접시가 훨씬 비싼 제품이라서 ㅎㅎㅎㅎ)

 

사자마자 덮밥 호로록 만들어서 담아봤어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헤헷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그릇 장만하시려고 고민하고 계신 분들께 도움이 되는 리뷰였으면 좋겠습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
by meloz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