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식기세척기에 넣을 수 있는 예티 텀블러 및 스텐리 텀블러 구매후기 YETI Tumbler & Stanley Tumbler

melozest 2023. 5. 19. 13:08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식기세척기로 세척 가능한 텀블러를 구매하러 갔던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

 

제가 살고 있는 동네에서 제일 큰 Dick's Sporting Goods 매장에 갔어요. (참고로 여기는 미쿡!입니다ㅎㅎㅎ)

 

매장은 총 2층으로 되어 있어요. 

 

한때 대유행이었던 Hydro Flask가 전시되어 있네요.

 

요즘 미국에서 가장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YETI... 이야기 들어보면 친구 결혼식 때 선물로 받았다는 경우가 많아요...ㅎㅎㅎ (미국친구 없는 나는 직접 사러 왔지만)

 

너무나 탐이 났던 YETI Roadie 24 Hard Cooler 백... 골프 갈 때 이것저것 간단하게 마실 음료 싸갈 수도 있고 와인병이 들어가는 사이즈라 와인칠러로도 사용가능해요! 

 

저는 재사용가능한 빨대가 있는 텀블러가 사고 싶었는데... 저한테는 YETI Rambler 35oz는 뭔가 역시 너무 크더라고요 (스타벅스 그란데가 16oz인데...) 26oz도 있었는데... 빨대를 빼고 그냥 텀블러로 가지고 다니고 싶을 때 컵을 완벽하게 막아주는 기능이 없어서 탈락...

 

이번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나온 주황색 컬러 팝하고 예쁘더라고요!

 

가격 참고하시라고 올려봅니다 (미국 달러 기준, 세금 별도)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울 남편은 요 쪼꼬미에 반해서 하나 가져왔어요! 포스팅 끝에 남편은 무슨 색을 샀는지 보여드릴게요!ㅎㅎㅎ

 

사실 제가 오늘 여기에 온 이유는 Stanley 때문이잖아... >.<

 

요즘 미국 틱톡에서 스텐리 40oz 텀블러가 엄청 유행이에욬ㅋㅋㅋ 그런데 저는 40oz 텀블러는 현재 저의 라이프스타일과는 맞지 않아요. 저는 적당한 사이즈에 재사용가능한 빨대가 있는 텀블러를 사고 싶었어요. (그리고 식기세척기로 세척 가능한!!)

 

제가 사고 싶었던 20oz 텀블러는 Pool, Fog, Rose Quartz 이렇게 총 3가지 컬러가 판매 중이었어요.

 

Pool
Fog

 

Rose Quartz

Rose Quartz 너로 정했다!!!ㅎㅎㅎㅎ (자꾸 유튜브 쇼츠에 뜨더니... 설득당해 버렸다... 뭔가 뚠뚠한데 예뻐요)

 

Stanely가 미국에서 대란이긴 한가 봐요... Stanely Quencher Tumblers는 한 사람당 4개까지만 구매 가능하다고 쓰여있네요. Target에서 좀 더 저렴한 가격에 묶음으로 팔기도 했는데...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 다 품절이었어요... ㅠㅠ

 

스텐리 공홈에서는 다양한 컬러 판매 중이고 한 사람당 20개까지 구매 가능하다고 쓰여있네요;;; 

 

Stanley, The Quencher H2.0 Flowstate Tumbler, 20oz

짜잔! 집으로 데려온 저의 텀블러! ㅎㅎㅎ 가격은 세전 미국달러로 30불 주고 구매했어요.

 

스텐리 텀블러로 결정한 이유는...

  • 나의 라이프스타일과 맞는 적당한 크기 (20oz, 591ml) 
  • 재사용가능한 빨대 포함
  • 식기세척기 사용 가능 (빨대도 식기세척기 사용 가능!)
  • 재활용한 스테인리스로 만들어진 친환경제품
  • 빨대를 제거한 후에 뚜껑 부분을 돌려서 완벽하게 닫는 것도 가능함

 

Yeti Rambler 10oz Tumbler, Canopy Green

짜잔! 이 제품은 남편이 구매한 텀블러예요. 이번에 새로 나온 limited edition 컬러인 Canopy Green! 쨍한 초록색 컬러가 깜찍한 사이즈랑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남편이 구매한 텀블러 가격은 세전 20불입니다. 

 

그리고 저만 몰랐던 거 같은데... 예티 텀블러 뚜껑 닫는 게 굉장히 신박하더라고요?! Magslider라고 해서 뚜껑이 자석으로 장착되어 있어요. 그래서 입구를 막아주는 뚜껑 부분을 제거하고 씻을 수 있어요.

 

그리고 예티 제품도 식기세척기 사용 가능합니다.

 

예티는 안에 귀여운 스티커도 있더라고요 ㅎㅎㅎ 저는 바로 여행용 케리어에 붙여줬어요. 

 

그리고 새로운 텀블러를 사면 치르는 의식 중 하나인데, 혹시 모를 잔여물 제거를 위해서 키친타월에 올리브 오일을 붙여줘서 내부를 꼼꼼하게 닦아줬어요.

 

그리고 바로 식기세척기행!! 너무 편해요 진짜 :)

 

스타벅스 텀블러만 알던 과거를 청산하고 이제 식기세척기 사용가능한 텀블러로 천천히 바꾸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