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여행/내슈빌

[미국 여행] 테네시주 내슈빌 프랑스 가정식 Once Upon a Time in France

melozest 2023. 5. 3. 09:14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테네시주 내슈빌에 있는 프랑스 가정식 식당 Once Upon a Time in France에 방문한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식당 도착! 

 

식당 내부가 정말 예뻤어요. 러스틱 스타일 인테리어를 물씬 느낄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 화장실 내부가 말도 안 되게 예뻤답니다ㅎㅎㅎ

 

메뉴마다 다르겠지만 1인당 약 $30~50 정도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항상 같은 메뉴를 파는 게 아니고 시시때때로 메뉴가 조금씩 바뀐다고 하네요. 

 

Panache

저는 레몬소다에 맥주를 섞은 Panache라는 맥주를 시켰는데 살짝 리프레싱 하면서 너무나 맛있었어요. 

 

Escargots

생전 처음 먹어 본 민달팽이 요리는 생각보다 끝맛이 많이 비렸어요;;; 다시는 안 사 먹을 듯해요ㅋㅋㅋㅋ

 

Beef Tartare

Beef Tartare를 원래는 애피타이저 메뉴인데 메인 메뉴로 바꿔서 시켰는데요. 달고 시고 약간 짭조름하니 맛있었어요. 그런데 왜 애피타이저 메뉴인지 알 거 같더라고요 ㅋㅋㅋㅋ 계속 먹으니까 약간 물리는 맛이였어요 ㅠㅠ

 

Boeuf Bourguignon & Fries

남편이 먹었던 Boeuf Bourguignon은 적당히 고소하고 짭조름했어요. 남편왈 대기업 맛이 난다고 ㅋㅋㅋㅋ

Fries는 저희가 아는 특별할 건 없지만 맛있고 짭조름한 프라이였어요. 

 

Creme Brulee

그리고 제일 맛있었던 Creme Brulee!!! 설탕 부분이 두꺼워서 기존에 먹어봤던 Creme Brulee 중 가장 맛있었던 거 같아요. 

 

메뉴 선정이 개인적으로 좀 아쉽긴 했지만 맥주랑 Creme Brulee가 너무 맛있어서 인상 깊었던 식당이에요. 다음에 간다면 푸아그라와 그라탱을 먹어보고 싶네요.

 

  • 식당 위치 공유합니다 :)

https://goo.gl/maps/oMtYPSNkqmMs7FQQ6

 

Once Upon A Time In France · 1102 Gallatin Ave, Nashville, TN 37206 미국

★★★★★ · 프랑스 음식점

www.google.com

 

  • 식당 홈페이지를 밑에 첨부합니다. 참고하세요!

https://www.onceuponatime-infrance.com

 

Once Upon a Time In France: A cozy French bistro in East Nashville

Set in a cozy 1920's Parisian bistro decor, "Once Upon A Time In France" is all Francophiles and food lovers have ever dreamed of: Friendly small neighborhood corner bistro - French Family Owned and operated - Authentic Traditional French Food - Over 75 Fr

www.onceuponatime-infranc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