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여행/내슈빌

[미국 여행] 테네시주 내슈빌 맛집 Prince's Hot Chicken

melozest 2023. 5. 1. 19:53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테네시주 내슈빌 맛집 방문한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미국 남부의 대표적인 음식은 Hot Chicken과 BBQ&Three라고 해요. 

 

그중에서 핫 치킨을 먹어보러 왔는데요. Assembly Food Hall에 있는 프린스 핫 치킨이 유명하다고 해서 방문해 봤어요.

 

가격은 메인메뉴 기준 세전 약 12불부터 시작해요. 

 

맵기는 다양하게 조절할 수 있는데 한국 평균(?) 입맛인 저는 mild를 선택해서 먹었어요. 원래는 medium 맛을 먹으려고 했는데 할라피뇨정도의 맵기라고 해서 한 단계 낮췄습니다. 4 Jumbo Tenders에 Cole Slaw 추가해서 먹었답니다. 

 

밑에 빵이 깔려있고 위에는 이렇게 피클을 얹어주셨어요. 사실 치킨 텐더가 맛있어 봤자라는 생각이 있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일정이 있어서 포장해 온 다음에 나중에 먹었는데 식은 상태에서 먹었는데도 맛있었어요. 

 

치킨 텐더도 꽤 커서 혼자서 네 개를 다 못 먹겠더라고요. 결국 하나는 남겨서 버렸어요 ㅠㅠ

 

프라이 말고 코슬로하길 너무 잘했다고 생각한 게 먹다 보면 조금 퍽퍽해서 코슬로우랑 조합이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꼭! 콜라나 탄산음료랑 같이 드세요. 치킨만 먹으면 조금 느끼해요.  

 

  • Prince's Hot Chicken 홈페이지 주소를 아래 첨부합니다. 참고하세요!

https://www.princeshotchicken.com

 

HOME | princeshotchicken

"Almost 100 years later, a lot has changed in Nashville. But not Prince’s. Thorton Prince’s great niece, Ms. Andre Prince Jeffries, is still serving the legendary dish that Nashvillians crave. In the last few years, the hot chicken trend has caught on

www.princeshotchicke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