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여행/내슈빌

[미국 여행] 테네시주 내슈빌 미국식 남부 요리 맛집 Husk

melozest 2023. 5. 17. 12:45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미국 테네시주 내슈빌에 있는 남부 요리 맛집 Husk에 다녀온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미국 내슈빌에 있는 식당들은 하루 혹은 이틀 전에 예약하면 자리가 없는 경우가 많은 거 같아요. 미리 예약하시길 추천드려요. 

 

식당 외부와 내부 모습 모두 다 정말 예뻐서 사진 찍기에도 좋은 거 같아요.

 

Husk는 주변 지역에서 생산되는 농산물을 사용해서 판매하는 식당이에요. 그래서 지역 농산물의 수급 정도에 따라 메뉴가 바뀌기도 합니다. 

 

손이 덜덜 떨려서 찍혔지만;;; 너무 맛있었던 돼지 귀 요리 Kentuckyaki Glazed Pig Ears, 꼭 드셔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어요!

 

식전 요리로 최고였던 콜라비 요리 Kholabi, 입맛을 돋워주는 상큼한 맛이었어요.

 

메인 메뉴 중 하나인 생선 요리 tilefish인데 굉장히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저희 남편은 이 생선요리가 가장 맛있었다고 하네요.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던 치킨 요리! 간도 적당하고 평소에 콩을 좋아하지 않는데 치킨이랑 다른 야채들이랑 먹으니까 조화롭고 맛있었어요. 

 

내슈빌에서 유명한 요리 중 하나인 Shrimp and Grits인데 짭조름하고 맛있었어요. 그런데 한국인인 저에게는 조금 짜고 자극적이라서 간이 좀 덜 되어있었으면 좋았을 거 같아요. 

 

혹시 Husk에 방문할 예정이시라면 돼지귀, 콜라비, 그리고 치킨 요리를 드셔보시라고 추천하고 싶네요! 

 

  • 식당 위치를 아래 첨부합니다!

https://goo.gl/maps/n4LZAbDzo1YjSC5M7

 

Husk · 37 Rutledge St, Nashville, TN 37210 미국

★★★★★ · 남부 레스토랑(미국)

www.goog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