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여행/내슈빌

[미국 여행] 테네시주 내슈빌 맛집 Henrietta Red

melozest 2023. 6. 16. 03:13

안녕하세요! 오늘은 테네시주 내슈빌에 있는 오이스터바 Henrietta Red에 다녀온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저희는 이틀 전에 미리 예약했어요. 내슈빌 방문 예정이시라면 식당들 미리미리 예약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너무나 예뻤던 Henrietta Red!

 

안에 들어가면 이렇게 Bar 공간도 있고

 

저희는 좀 더 안쪽으로 들어와서 테이블에 앉았어요. 꽃장식도 되어 있고 좋은 식당의 느낌이 물씬 납니다. 

 

가격은 메뉴당 다르지만 대략 20~40불 정도인 거 같아요. 

 

오이스터바인만큼 다양한 굴을 맛볼 수 있어요. 저희가 간 날은 Palmetto Isle을 반값으로 판다고 해서  Palmetto Isle 2개 시켰어요.

 

Palmetto Isle

굴이 싱싱하고 속도 꽉 차있고 진짜 맛있었어요!!

 

Wood Roasted Oysters

저는 시금치가 들어간 로스티드 오이스터를 시켰는데 이것도 진짜 비린내도 안 나고 맛있었습니다. 완전 강추!

 

Poppy's Caviar

태어나서 처음으로 캐비어 먹어봤는데 꽤 맛있었어요! 바삭바삭한 칩에 찍어먹으니까 짭조름하니 맛있었어요.

 

Wood Roasted Garlic Sausage

소시지는 그냥 평범한 맛이었어요. 

 

Octopus

문어요리가 제일 맛있었는데 문어튀김에 상큼한 야채 소스가 정말 조화로운 맛이었어요. 

 

Seared Scallop

관자요리는 말이 필요 없죠?! 플레이팅도 너무 예뻤답니다 :)

 

마지막으로 먹은 디저트! 디저트 메뉴를 찍는 걸 깜빡했는데ㅠ 디저트까지 맛있었어요! 배불러서 조금 남겼는데 ㅠㅠ 아직도 생각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내슈빌에서 방문했던 식당 중에 Henrietta Red가 제일 좋았어요! 가격대는 좀 있지만 해산물을 좋아하신다면 꼭 가보시가로 추천드려요! 

 

  • 식당 위치 공유합니다!

https://goo.gl/maps/655Z3hQBzFn8jE7W9

 

Henrietta Red · 1200 4th Ave N, Nashville, TN 37208 미국

★★★★★ · 굴요리 전문식당

www.goog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