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여행/내슈빌

[미국 여행] 테네시주 내슈빌 맛집 Han's Banh Mi&Pho

melozest 2023. 5. 5. 03:50

안녕하세요! 오늘은 테네지수 내슈빌에 있는 푸드코트 Assembly Food Hall에 있는 베트남식 쌀국수 맛집 Han's Bhan Mi&Pho에 다녀온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

 

Assembly Food Hall은 다양한 식당들이 모여있는 푸드코트예요. 규모도 상당히 크고 깔끔했어요. 

 

다양한 테마의 앉을 자리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자리마다 관리해 주시고 청소해 주시는 직원분들도 많아서 그런가 엄청 깔끔했어요. (그래서 음식 가격이 전반적으로 비싼거 같기도 해요.)

 

제가 방문한 날은 날씨가 좀 쌀쌀해서 따뜻한 국물 요리가 땡기더라고요. 그래서 Han's Banh Mi & Pho에서 쌀국수를 시켰어요. 

 

쌀국수(Pho) 가격은 세전 15불, 전반적으로 푸드코트인걸 감안했을때 가격이 좀 있는 편이었어요. 

 

남편은 반미를 시켰어요. 

 

평범한 쌀국수이겠거니 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면도 평소에 먹는 쌀국수랑은 다르게 좀 더 두껍고 좀 더 부드러운 맛이었어요. 국이 좀 짜긴 했는데 그래도 제 입맛에는 딱이었어요. 

 

이렇게 뻥 뚫린 공간에서도 먹을 수 있어요. 제가 간 날은 비가 살짝 와서 바깥 공간에 앉기는 좀 그렇더라고요. 날씨가 좋은날에는 여기서 맥주 한 잔 하면 정말 좋을 거 같아요!

 

  • 아래 Assembly Food Hall 위치 공유합니다.

https://goo.gl/maps/7vy6ZpGkhvXnVzxk7

 

Assembly Food Hall · 5055 Broadway, Nashville, TN 37203 미국

★★★★★ · 음식점

www.google.com

 

  • 아래 Assembly Food Hall 홈페이지를 첨부합니다. 참고하세요!

https://www.assemblyfoodhall.com

 

Assembly Food Hall | Nashville, TN

Assembly Food Hall is the best of Nashville all under one roof. Welcome to Nashville's Gathering Place.

www.assemblyfoodha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