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뷰티

봄여름용 향수 추천 돌체앤가바나 라이트 블루, 플라워 바이 겐조 구매 후기

melozest 2023. 3. 19. 05:13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최근 구매한 향수 후기를 가져왔어요. 꽃샘추위가 끝나고 곧 봄이 시작되는 김에 봄&여름용 향수를 구매했어요. 

 

제가 구매한 향수는 돌체 앤 가바나의 라이트 블루입니다!

 

박스가 보들보들 스웨이드 소재처럼 되어있어요. 100ml로 구매했고 가격은 티제이맥스에스 69.99불에 구매했어요. (세금 별도) 

 

저는 레몬 껍질 냄새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돌체 앤 가바나 라이트 블루는 조금 덜 신 레모나 향이라고 해야 할까요? 호불호 없이 좋아할 거 같은 향이에요. 오드뚜왈렛이라 지속력은 약한 편이에요. 

 

다음은 남편이 고른 플라워바이겐조! 30ml 구매했어요.

 

일단, 병이 너무 예뻐요. 꽃 한 송이가 병에 꽃아 져있는 느낌입니다. 파우더리한 꽃향이에요. 청순한 20대 여대생이 화이트 셔츠를 입은 느낌이라고 할까요?ㅋㅋㅋㅋ 티제이맥스에서 30불 정도 주고 구매했는데 오드퍼퓸이라 지속력도 좋고 뿌리고 난 후에 잔향이 참 좋아요. 그런데 약간 오이향이 나서 호불호가 갈릴 거 같긴 해요. 평소 오이비누향을 좋아하신다면 좋아할 만한 향입니다!

 

봄&여름용 향수를 찾고 계시다면 돌체 앤 가바나 라이트블루, 플라워바이겐조 한 번 시향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