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뷰티

호카 본디8 베이지색상 (eggnog) 구매후기 Hoka Bondi8

melozest 2023. 7. 15. 07:09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카 본디8 구매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파란 상자에 담겨서 배달온 호카 본디! 오래 걷거나 컨디션 안 좋은 날에 저는 이상하게 발등이 많이 아파요. 그래서 발에 편한 신발을 구매하기로 결정하고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호카 본디8을 사기로 결정했어요.

 

Hoka Bondi8 검은색상이랑 베이지색(Eggnog) 중에 고민을 많이 했는데 에그녹으로 사길 정말 잘한 거 같아요! 사계절 내내 신기 좋고 무엇보다 봄, 여름에도 막 신기에 좋은 색상이에요. 생각보다 휘뚜루마뚜루 신기 좋은 색상이에요!

 

이 사진이 실제 색상이랑 가장 비슷한거 같아요! (호카 본디8, eggnog)

 

저는 평소 운동화는 250 사이즈를 신어서 미국사이즈 8로 구매했어요. 가격은 165불(세금 별도) 주고 구매했어요. 클리프톤이랑 본디 중에 고민 많이 했는데 본디가 훨씬 편해서 본디로 결정했어요. 클리프톤이 좀 더 알쌍해보이나 했는데 매장에 가서 직접 신어보니 뚱뚱한 정도(?)가 본디랑 클리프톤이랑 제 눈에는 비슷해 보였어요.

 

호카 본디 8 착용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