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뷰티

폴로 랄프 로렌 위시리스트 가디건, 스웨터, 셔츠, 조끼 etc

melozest 2023. 6. 9. 05:39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폴로 랄프 로렌에서 사고 싶은 스웨터, 셔츠, 조끼 등 저의 위시리스트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미국 공홈 사이즈 기준)

 

참고로 저는 키 170cm이고 상의는 55 사이즈입니다! (여성)

 

  • 조끼 (베스트)

제 마음속 1번 상품은 연한 회색의 베스트로 울 90% 캐시미어 10%로 봄, 가을, 겨울 활용하기 좋을 거 같아요! 정사이즈 (small) 구매할 계획이에요. 

 

두 번째로는 페어아일 제품! 남자 조끼 스몰 사이즈로 구매하고 싶고 남편이랑 같이 입어도 좋을 거 같아요 :) 코튼 49%, 린넨 48%, 캐시미어 3% 로 만들어진 제품이에요.

 

세 번째 제품은 크롭한 기장감의 베스트예요 크림 색상이 너무 예쁘죠? 저는 미듐이나 라지 구매해서 오버사이즈 셔츠 위에 매치해서 입으면 이쁠 거 같아요!

 

 

  • 가디건

걸즈 엑스라지 사이즈가 맞는다면! 이 세 가지 색상 다 데려오고 싶어요. 가격도 착하고 사계절 내내 활용하기 좋을 거 같아요. 특히, 헌터네이비 색상이 탐나네요. 

 

베이지한 색상의 린넨 가디건! 너무 갖고 싶어요 저는 정사이즈(스몰)로 구매해서 입을 거 같아요! 린넨 73%, 코튼 27%로 되어 있어서 편하게 입기 좋을 거 같아요.

 

 

  • 스웨터 

맨즈 케이블 니트 울, 캐시미어 혼방으로 미듐, 라지, 혹은 엑스라지 입어보고 제일 예쁜 낙낙한 핏으로 사고 싶어요. 팔 롤업 해서 어벙벙하게 입으면 예쁠 거 같아요. 밝은 회색이 있다면 그것도 구매하고 싶네요!

 

다음으로는 가능하다면 색깔별로 쟁여놓고 싶은 코튼 케이블 니트예요. 정사이즈나 한 사이즈 정도 업해서 클래식하게 이너로 활용하고 싶어요. 

 

 

  • 셔츠 

이건 Lauren 상품인데요. 딱 맞는 면 셔츠예요. 이렇게 단독으로도 입고 스웨터 안에 입어서 활용하는 용도로 구매하면 좋을 거 같아요. 이것도 스몰로 구매하고 싶네요!

 

하늘아래 같은 화이트 셔츠는 없죠?ㅎㅎㅎ 보이즈 오스포드 셔츠 엑스라지로 구매해서 단독으로도 입고 안에 반팔이나 슬리브리스를 입고 겉옷처럼 활용도 가능할 거 같아요! 가먼트 다이드 시리즈는 좀 더 빳빳한 느낌이라고 하네요. 

 

여름에 너무 예쁠 거 같은 오버사이즈 핏 플레이드 린넨 셔츠예요. 개인적으로는 핑크색과 파란색 플레이드가 예쁜 거 같아요. 정사이즈(스몰)로 구매하고 싶네요. 

 

다음으로는 단독으로 입으면 너무 예쁠 거 같은 오버사이즈 핏 코튼 포플린 셔츠를 골라봤어요. 이것도 정사이즈(스몰)로 구매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