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뷰티

호카 슬리퍼 리뷰 (검은색, 회색) Hoka Ora Recovery Slide 3

melozest 2023. 1. 16. 12:00

남편이 산 호카 슬리퍼가 부러워서 ㅋㅋㅋ 따라서 샀어요

 

남편이 젊은 나이에 비해 무릎이 안 좋아요. 그래서 작년에 호카 운동화를 알게 돼서 본디 SR 구매해서 만족하면서 잘 신고 있었거든요. 남편이 쓰레기 버리러 나갈 때마다 잘 신고 다니던 크록스가 많이 닳아서 그런가 그것만 신으면 무릎이 아프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고민하다가 호카 나름 최신 모델인 오라 리커버리 슬라이드 3을 구매했어요. 

 

색깔은 회색을 구매했는데... 홈페이지랑 너무 색깔이 달라서 놀랐어요;;; 홈페이지에는 진한 회색이었는데 실제로 받아보니 밝은 회색이라서 살짝 당황했지만 남편이 착용감이 좋아서 정말 만족한다고 하네요:)

 

 

그런데... 저도 남편이랑 같은 시기에 산 크록스가 영 찜찜하더라고요 ㅋㅋㅋ 저는 무릎은 아프지 않지만... 어쨌거나 (성장이 멈춰서 이제 노화가 시작된) 젊은 나이부터 무릎 관리를 잘해줘야 하는 것이 아닌가...ㅋㅋㅋㅋㅋㅋ 

 

위에는 아주 멀쩡하지만 ㅋㅋㅋㅋ

 

밑창을 보니 많이 닳은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어서 ㅋㅋㅋㅋㅋㅋㅋ

 

고민하다가 저도 질렀답니다 ㅋㅋㅋㅋ 가격은 미국달러 기준 세금 포함 64.5불이었어요... (슬리퍼 주제에 정말 비싸요 ㅋㅋㅋ)

 

사이즈는 평소 운동화는 250, 구두는 245를 신는데 양말 신고 신을 거라서 250 (US 8 Women)을 구매했어요. 남녀 공용 슬리퍼여서 여자 사이즈로는 미국 기준 8 남자 사이즈로는 6이더라고요. (그런데 헷갈리게 JPN 24라고 되어있네요...;;;) 아쉽게도 슬리퍼는 반사이즈는 나오지 않아요.

 

참고로 남편 슬리퍼가 제꺼보다 한 사이즈 큰 남자 사이즈로 US 7입니다. (여자 사이즈로는 US 9)

 

색깔 고민 많이 했는데 검은색으로 사길 잘한 거 같아요! 지금 미국 공홈에는 검은색이 없어서 저는 REI 홈페이지에서 구매했어요.

 

신어보니 푹신하기보다는 단단한 편이고 뭔가 추진력이 생기는 느낌이 들었어요. 약간 구름을 밟으면서 걸어다니는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착용감이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호카 리커버리 슬라이드 3 구매를 고려하고 계시다면 제 리뷰가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

by meloz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