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뷰티

아르마니 뷰티 아이앤치크 네오 누드 멜팅 컬러 밤 52호 플럼핑크

melozest 2023. 12. 4. 15:19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알못&여름쿨뮤트 멜로제스트입니다. 최근에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이런저런 메이크업 제품들을 구매해서 사용해보고 있어요. 특히, 요즘에 제가 빠진 게 바로 블러셔인데요. 최근 구매한 아르마니 뷰티 네오 누드 멜팅 컬러 밤 52호 플럼핑크 구매 및 사용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가루 제형의 블러셔만 사용해 봐서 겨울이 된 기념으로 멜팅밤 제형의 블러셔를 구매할까 고민하고 있었어요. 마침 아르마니 웹사이트에서 할인을 하고 있길래 구매해 본 아르마니 뷰티 블러셔 네오 누드 멜팅 컬러 밤 52호 플럼핑크! 

 

일단 케이스가 너무 예뻐요! 

 

유통기한은 제품 개봉 후 2년으로 꽤 긴 편입니다. 

 

제품을 열면 거울과 함께 멜팅밤 블러셔가 들어있어요. 제품 색깔 자체는 매우 불타는 고구마 느낌이에요. 

 

손등에 한 번 올렸을 때 발색은 여리여리한 편입니다.

 

3번 정도 발랐을 때 발색ㅋㅋㅋ

 

구매하기 전에 봤던 여러 리뷰글 및 영상에서 파우더리 하게 마무리된다고 했는데... 제가 생각한 것보다 훨씬 더 파우더리 하더라고요;;; 가루 블러셔 수준으로 파우더리 해요. 제가 핑크톤의 파운데이션을 사용하고 홍조가 약간 있는 편이라 그런지 얼굴에 한 번만 올리면 표시가 안 나고 여러 번 올리면 약간 불타는 고구마가 돼서... 생각보다 손이 잘 안 가는 블러셔예요. 아이앤치크 제품인 만큼 파우더리 하게 마무리되기 때문에 눈두덩이에 사용하기 좋은 제형이에요. 

 

아직 시도해 본 건 아니지만 파운데이션 전 눈 밑 부분에 발라서 다크서클 가리는 용도로 사용해도 좋지 않을까 싶어요. 저에게 아르마니 뷰티 네오누드 멜팅밤은 최근에 올라갔던 메이크업 실력에 대한 자신감을 다시 내려준 제품입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