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뷰티

아르마니뷰티 립파워 롱웨어 비비드 컬러 립스틱 104 셀프리스

melozest 2023. 12. 7. 08:04

안녕하세요! 화알못&여름쿨뮤트 멜로제스트입니다 :) 오늘은 세포라에서 100 포인트 주고받아온 아르마니뷰티 립파워 롱웨어 비비드 컬러 립스틱 104 셀프리스 샘플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아르마니 립파워 롱웨어 비비드 컬러 립스틱 104 셀프리스의 미니버전입니다. 너무 귀엽죠? ㅎㅎㅎ

 

출처: 아르마니 뷰티

손등 발색했을 때 예상보다 훨씬 색감이 있었어요. 가운데가 1번 발색, 밑에 쪽이 2번 발색, 위에 쪽이 3번 발색했을 때 색감이에요. 저는 베이스립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입술색이 강한 편이라서 아르마니 104만 단독으로 올리면 약간 토인이 된답니다.

 

아르마니 립파워 롱웨어 비비드 컬러 립스틱이 온 기념으로 해 본 가지고 있는 립스틱을 다 꺼내봤어요 ㅋㅋㅋㅋ 맥 마르케쉬랑 레이디 버그는 웜톤을 위한 립스틱인데 사실 여름쿨뮤트라서 쨍한 네온 색상을 제외하고 뭐든 얇게 펴 바르면 찰떡은 아니어도 나쁘지 않게 어울리는 거 같아요. 아르마니 104에 맥 레이디 버그나 맥 마르케쉬를 가운데 톡톡 바르고 다녀요. 

 

요즘은 엄청 촉촉한 탕후루립이 대세인데... 그런 건 하나도 없네요 ㅋㅋㅋㅋ 다음엔 촉촉이 립을 사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