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뷰티

올리브영 내돈내산, 메디힐 비타마이드 잡티 패드&마데카소사이드 흔적 패드,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추천템

melozest 2023. 12. 2. 12:52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올리브영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때 득템한 메디힐 토너패드 구매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블랙프라이데이 때 미국 올리브영에서 득템 했어요! 무료 200장 토너 패드에 31.86불 (세금 별도)로 구매했습니다. 예전에 올리브영에서 구달 맑은 어성초 진정 토너패드를 구매해서 진짜 잘 사용하고, 너무 빨리 써버려서 아쉬웠거든요. 그래서 이번에는 좀 더 저렴한 메디힐 토너패드로 왕창 구매했습니다. 

 

총 400장 구매ㅋㅋㅋㅋㅋ

 

요즘 잡티가 많이 올라와서 고민이라 우선 비타마이드 잡티 패드를 뜯어서 사용하기로 했어요. 본품에 리필이 딸려오는데 저렇게 아예 다른 용기에 담겨 있어서 더욱 위생적으로 깨끗할 거 같아서 안심했어요. 

 

그리고 유통기한이 꽤 넉넉해서 세일할 때 왕창 사놓길 정말 잘했다 싶었어요! 

 

이렇게 용기 안에 집게도 포함되어 있어서 좀 더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네모난 패드라서 양볼에 하나씩 거의 꽉 차게 붙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저는 주로 집에서 일하고 있는데, 컴퓨터 책상에 앉아서 일을 하다가도 난방 때문에 얼굴이 건조해질 때 붙이고 있으면 흘러내리는 거 없이 좋더라고요. 참고로 복합성 피부입니다. (건성에 티존은 지성)

 

사용해 본 결과 예전에 사용했던 구달 맑은 어성초 진정 토너패드랑 비교해서 장점과 단점이 확실히 나뉘더라고요. 

  • 메디힐 토너패드가 좀 더 착한 가격에 구매가능
  • 네모모양이라서 양볼 전체를 커버할 수 있어서 좋음
  • 다만, 패드가 구달 토너패드보다 얇아서 얼굴에 붙일 때 좀 더 신경 써서 잘 펴줘야 한다는 게 조금 불편함
  • 패드가 얇은 만큼 패드에 흡수되어 있는 토너양이 조금 적은 느낌 (vs. 남는 거 없이 다 내 피부로 흡수된다는 느낌도 있어서 좋은 거 같기도 해요!) 

 

아직 잡티 개선에 도움이 되었다는 느낌은 없지만, 토너패드를 하고 난 직후에는 피부톤이 약간 밝아진 느낌을 받았어요. 토너패드 구매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