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여행/콜럼버스

[미국 여행] 오하이오주 콜럼버스 뚜레쥬르 방문후기

melozest 2023. 1. 14. 06:34

오늘은 최근에 콜럼버스에 생긴 뚜레쥬르에 방문한 후기를 공유해 볼까 합니다!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화요일은 휴무이고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운영합니다.

(저 분홍색 빵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다음에 꼭 사 먹으려고요!ㅎㅎㅎ)

빵을 꺼내려고 요 빵 진열대를 열면 고소한 빵냄새가 나서 기분 좋더라고요.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많이 있어요. 매장도 깔끔하고 넓어요. 빵종류도 굉장히 많더라고요.

롤케이크도 있고

마카롱, 조각케이크도 있었어요.

당연히 케이크도 있고요!

텀블러랑 컵도 파네요.

다양한 음료메뉴도 있어요.

 

저는 점보 꽈배기랑 커스터드 빵을 구매했는데요... 생각보다 맛이 없어서 놀랐어요ㅠㅠ 특히 커스터드 빵이 약간 너무 많이 구운(?) 맛이 나더라고요;; 아니면 약간 빵이 마른 건지...ㅠㅠ 기대를 너무 많이 했었나 봐요... 다른 빵도 먹어봐야겠지만... 일단 점보 꽈배기랑 커스터드 빵은 다시 사 먹을 거 같지는 않아요.

뚜레쥬르 방문할 예정이신 분들께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
콜럼버스 뚜레쥬르 위치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goo.gl/maps/JJY2wuv8mKSkd5yGA

 

Tous Les Jours · 2851 Olentangy River Rd, Columbus, OH 43202 미국

★★★★★ · 제과점

www.google.com



***
by meloz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