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여행/콜럼버스

[미국 여행] 오하이오주 콜럼버스 브런치 맛집 카탈리나 Katalina's

melozest 2023. 2. 21. 23:08

안녕하세요! 오늘은 콜럼버스 브런치 맛집 카탈리나 방문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카탈리나는 콜럼버스 브런치 맛집으로 Harrison West와 Clintonville에 지점이 있어요. 휴무일 없이 오전 8시부터 오후 3시까지 운영합니다. 

 

샌드위치

 

저는 이날 평소에 먹었던 것과 다른 샌드위치를 시켰는데... 조금 후회했어요. 카탈리나에 가시면 꼭! award-winning이라고 적힌 메뉴를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 추천메뉴: Huge! Mazatlan Slow-Roasted Pork & Egg Sandwich

 

팬케이크 볼

팬케이크 볼을 시키면 베이컨과 함께 나오는데 엄청 맛있어요!ㅋㅋㅋ 정말 달달구리한데 친구들하고 한두 개 나눠먹다 보면 금세 사라져요 ㅎㅎㅎ

 

  • 아래 카탈리나 홈페이지 첨부합니다. 참고하세요!

https://www.katalinas.com

 

Best Breakfast Columbus | Katalina's | United States

Katalina's, The Little Café with Lots of Local Goodness.

www.katalina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