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여행/콜럼버스

[미국 여행] 오하이오주 콜럼버스 맛집 인도 음식 전문 레스토랑 Rooh Columbus

melozest 2022. 2. 8. 09:57

안녕하세요 여러분 멜로입니다! 오늘은 미국 오하이오주 콜럼버스에 있는 인도식 커리 레스토랑 루 Rooh에 다녀온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저는 이번에 콜럼버스 레스토랑 위크(Columbus Restaurant Week)를 맞아서 인도식 커리 레스토랑 루 콜럼버스 (Rooh Columbus)에 다녀왔어요.

 



콜럼버스 레스토랑 위크는 1월, 7월 중 일주일 동안 열리는 지역 행사로 지역내 참여하는 식당에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코스요리를 맛볼 수 있답니다! 식당별로 $15부터 $40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코스 메뉴를 제공한답니다. 해당 시기에 콜럼버스에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완전 추천드려요!

https://614now.com/restaurant-week

 

Restaurant Week July 2021

Restaurant Week July 2021

614now.com

 




이번에 제가 선택한 레스토랑은 인도 음식 전문점인 Rooh Columbus입니다. 레스토랑 위크 메뉴로 3가지 코스 요리가 준비되어 있었고 1인당 40달러(세금 및 팁 별도)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제가 선택한 첫번째 요리는 Amritsari Shrimp로 짭조름하니 맛있었어요! 

 

남편이 선택한 첫 번째 요리는 Chicken Tikka Kulcha였는데 뭔가 다이어터를 위한 닭가슴살로 만든 빈대떡 같은 맛이었어요. 건강하게 맛있는 맛!

두 번째 코스로 저는 Butter Chicken을 선택했는데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미국스러운 인도 커리 맛으로 달짝지근 고소한 인도 커리맛이에요. 참고로 버터 치킨을 시킬 때 밥, 일반 난, 갈릭 난 중에 선택하라고 했는데 저는 갈릭 난을 선택했답니다. 

남편이 선택한 메뉴는 Beef Short Ribs 였는데 소스 맛은 고소하고 소고기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저 중간에 있는 튀김은 고기 튀김이었는데 속이 좀 퍽퍽했는데 소스를 듬뿍 찍어먹으니 맛있더라고요. 다만 끝 맛은 좀 느끼한 편이었어요.

마지막 코스로 제가 선택한 메뉴는 Besan Barfi 저는 개인적으로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던 거 같아요. 

남편이 선택한 메뉴는 Carrot Halwa Cake인데 제가 선택한 것보다 훨씬 맛있었답니다. 

 

월요일은 휴무이고 매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금요일 및 토요일은 10시까지) 연다고 하네요. 미국 오하이오주 콜럼버스에서 맛있는 인도 음식을 드시고 싶다면 루 콜럼버스에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밑에 루 콜럼버스 레스토랑 링크를 첨부했으니 참고하세요! :) 

https://goo.gl/maps/Nd9QV9wLG6uaeKrJ9

 

Rooh Columbus · 685 N High St, Columbus, OH 43215 미국

★★★★★ · 음식점

www.google.com

 

***
by meloz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