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여행/워싱턴 디씨

[미국 여행] 워싱턴 디씨 맛집 King Bird

melozest 2023. 8. 13. 12:17

워싱턴 디씨에 있는 Watergate Hotel에 묵었던 적이 있는데 그때 호텔 내 식당인  King Bird에 방문했던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저는 Amex Platinum카드의 혜택을 받고 Watergate Hotel에 묵었는데 호텔 내 식당에서 사용할 수 있는 Credit을 줘서 큰 기대 안 하고 아점을 먹을 겸 King Bird에 방문했어요. 

 

그런데 웬걸...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특히, 제가 시킨 프렌치 토스트는 제가 먹어본 프렌치토스트 중에 1등이었어요. 프렌치토스트 가운데가 부드럽고 달달한 계란(?)으로 가득 차 있고 겉은 바삭하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남편이 시킨 오믈렛도 맛있었어요. 

 

사이드 메뉴로 베이컨과 

감자를 시켰는데... 이거 두 개는 비추! 

 

혹시 King Bird에 가실 일이 있다면 프렌치 토스트 꼭 드셔보세요!

 

  • 식당 위치 

https://goo.gl/maps/cAHSvD1ETYJ8rHuM7

 

Kingbird · 2650 Virginia Ave NW, Washington, DC 20037 미국

★★★★☆ · 고급 음식점

www.google.com

  • 식당 웹사이트 첨부합니다. 참조하세요 :)

https://www.thewatergatehotel.com/washington-dc-restaurant-kingbird

 

Kingbird Restaurant in Washington D.C. at The Watergate Hotel

Kingbird is a Washington DC restaurant with fine & casual bar dining next to the Kennedy Center. The restaurant serves Mediterranean Riviera cuisine and is located inside The Watergate Hotel.

www.thewatergateho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