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여행/워싱턴 디씨

[미국 여행] 워싱턴디씨 조지타운컵케익 Georgetown Cupkae

melozest 2023. 7. 21. 01:04

안녕하세요! 오늘은 워싱턴디씨에 있는 조지타운컵케익 방문한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

 

컵케익을 원래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좋아할 만한 조지타운 컵케익! 뉴욕에 방문할 일이 있을 때마다 제가 꼭 사 먹는 게 조지타운 컵케익이었는데... 조지타운 컵케익의 본고장 조지타운에서 조지타운 컵케익을 영접했습니다 ㅎㅎㅎㅎ 가게내부는 역시 기다리는 사람으로 가득차있었고 저도 열심히 줄 서서 기다렸어요 

 

다양한 맛을 팔고 있었는데 저의 원픽은 레드 벨벳 Red Velvet! 가격은 컵케익 하나에 3.95불이고, 6개에 22불, 12개에 42불입니다. 

 

핑쿠핑쿠한 상자가 너무 예뻐요 

 

눈으로도 한 번 먹어주고 

 

4개 구매해서 이동이동~

 

라벤더 얼 그레이 티케이크

ㅠㅠ 너무 슬프게도 차타고 오는 길에ㅋㅋㅋ 컵케익 상자가 한 번 뒤집어졌었어요 그래서 컵케익 모양은 망가졌지만.... 너무 맛있었다는...

 

레드벨벳 & 핑크로즈 바닐라

 

초코 어쩌고... 무슨 맛인지 기억 안나요 ㅠㅠ

4개 중에 역시 레드 벨벳이 제일 맛있었어요... 나머지는 so so 한 맛 ㅋㅋㅋㅋㅋ

 

  • 조지타운 컵케익 위치

https://goo.gl/maps/eGvYTahWKewrFjY2A

 

Georgetown Cupcake · 3301 M St NW, Washington, DC 20007 미국

★★★★☆ · 컵케이크 판매점

www.goog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