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여행/콜럼버스

[미국 여행] 오하이오주 콜럼버스 맛집 Dewey's Pizza 듀이스 피자

melozest 2021. 11. 16. 12:50

이탈리안과 미국식 피자의 중간맛! Dewey's Pizza를 소개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피자에 대한 호불호가 크게 없는 편이에요. 논란의 중심인 하와이안 피자도 정말 좋아하고 잘 먹는 편입니다. 그런데 저희 남편님은 이탈리안 피자를 미국식 피자보다 훠얼씬 좋아한답니다. ^^ 그런데 요 듀이스 피자는 미국식(?) 이탈리안 피자맛이에요. 그래서 저희 둘 다 정말 좋아한답니다.

 

 

 저랑 남편은 주로 도어 대시(Door Dash)라는 배달 어플을 통해서 주문해서 먹는데요. 이번에는 17인치 Half and Half 피자를 주문했어요.  White 피자와 Edgar Allan Poe피자를 반반 시켜봤습니다. Half and Half 피자는 어떤 맛으로 시키느냐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는데요. 저희는 대시 패스(유료 배달 정액제 서비스)를 이용 중이어서 배달비 등 합쳐서 총 24.43불이 들었어요. 

 

 

피자맛은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특히, White 피자는 마늘이 올라가 있는 치즈피자 맛인데 정말 추천합니다. 이번에 처음 먹어본 Edgar Allan Poe는 마늘이 통으로 올라가 있어서 맛있었어요. 다만 올리브가 왕창 들어가 있는데 좀 신 맛이 강해서 저는 조금 걷어내고 먹었어요.

 

 

담백한 피자가 먹고 싶으신 날에는 듀이스 피자 추천합니다! 

 

https://deweyspizza.com

 

Dewey's Pizza - Taking Pizza To The Next Level

Rocking obsessively fresh pizza. We bring it. Everyday, all day.

deweyspizza.com

 

 

***

by meloz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