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여행/켄터키주

[미국 여행] 켄터키주 버번위스키의 대표주자 짐빔 디스틸러리 방문 후기

melozest 2023. 7. 18. 11:33

계획 없이 켄터키주 James Beam 짐빔 디스틸러리 방문했던 후기!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 가장 대중적인 버번위스키인 짐빔을 만드는 James B. Beam Distilling Co에 들렸어요.

 

버번위스키는 옥수수가 주재료인 위스키라고 하더라고요. 

 

 

표지판을 열심히 따라가면... Jim Beam의 대중화에 기여한 Jim 동상이 손님들을 맞아줍니다. 

 

1864년생인 짐 할아버지에 대한 설명ㅋㅋㅋ 

 

디스틸러리에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었는데 저는 계획 없이 갔던 터라 제가 갔을 때는 이미 솔드아웃인 상태였어요. 프로그램에 참여하려면 미리 인터넷을 통해서 예약하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칵테일 만들기나 새로운 제품 시음하기 등 가능하고 프로그램마다 가격은 $20부터 $250까지 다양해요. 그리고 옆건물에 식당도 있어서 식사도 가능합니다. 대부분 오후 5시에 문을 닫기 때문에 시간을 맞춰서 방문해야 해요.

 

버번위스키 이외에도 각종 굿즈들 판매 중이었어요. 

 

유리 전시관 안에 위스키들이 멋지게 전시되어 있어요. 

 

위스키 중에 다 팔리고 없는 품목도 꽤 있었어요.

 

총 2층으로 되어 있고 규모는 한 10분 정도면 다 구경할 수 있을 정도로 아담한 편이에요. 

 

원하면 사진을 찍어서 보틀에 붙일 수도 있는 거 같아요! 저는 해보지 않았지만 누군가한테 선물하거나 할 때 유용할 거 같아요.

 

저는 Basil Hayden 10년 산 구매 했어요. 정확한 가격은 기억이 안 나는데 약 $70~$100 정도였던 거 같아요. 

 

저한테는 아직 어려운 버번이지만ㅋㅋㅋ 남편은 니트로 맛있다고 잘 마시더라고요. 저는 하이볼 만들어서 잘 먹었어요. 

 

그냥 가볍게 구경하고 오기 재미있었고 미리 체험 프로그램 신청해서 가면 더 알찬 시간을 보내고 올 수 있을 거 같아요. 방문 예정이시라면 참고하세요! 

 

  • James B. Beam Distilling Co 웹사이트 

https://www.beamdistilling.com/james-b-beam-distillery-tour

 

Distillery Tour - James B. Beam Factory Tours | JBBDCo.

WHEN WE GET TOGETHER, IT’S ALWAYS ONE FOR THE BOOKS. The distillery is where we work, but it’s also our home. And we love having folks over. Look over our calendar of events and come join us for a Big Time in Clermont.

www.beamdistilling.com

 

  • 짐빔 디스틸러리 위치 

https://goo.gl/maps/U9hLgo4VoSRF3Nao7

 

James B. Beam Distilling Co. · 568 Happy Hollow Rd, Clermont, KY 40110 미국

★★★★★ · 증류소

www.goog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