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여행/시카고

[미국 여행] 시카고 맛집 추천 Woodwind 우드윈드

melozest 2022. 10. 24. 09:17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은 최근에 다녀온 시카고 맛집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Woodwind는 미슐랭추천 식당인데요. 최근에 시카고에 방문할 일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저는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요. 런치 프리픽스(Lunch Prix-Fixe)가 있어서 저렴한 가격에 코스요리를 즐기고 왔답니다!

 

첫번째 코스로 저는 Rice Chicharron 남편은 Chikpea Cheese Fries를 선택했는데요. 

제가 선택한 메뉴보다 남편이 선택한 칙피 치즈 프라이가 훨씬 맛있었어요! 

어떻게 병아리콩을 저렇게 프라이처럼 만들었는지 신기하기도 하고 고소하고 짭쪼름하니 정말 맛있었답니다. 

 

두번째 요리로 저는 Pork Belly "Al Pastor" Tacos를 시켰어요. 웨이터분께서 직접 싸먹어야하는 타코인데 괜찮냐고 물어보셨는데... 싸먹는게 쉽지는 않더라고요;;; 여기저기 흘리고 ㅋㅋㅋㅋ 저기 천안에 따뜻하게 데워진 또띠아가 들어있었어요! 두툼한 삼겹살은 겉바속초라서 정말 맛있었어요! 

 

남편이 선택한 두번째 요리는 Grilled Short Rib인데요. 저 하얀무가 약간 한국 쌈무맛이 나서 느끼하지 않고 상콤하니 맛있었어요. 

 

디저트로 저는 Peach Sherbert를 먹었는데 처음 두 코스로 이미 배가 너무 차서... 다 먹지 못하고 나왔어요. 디저트 맛은 달달구리보다 상큼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아할거 같은 맛이에요!

 

남편이 선택한 메뉴는 Smoked Chocolate Pot 어쩌고 저쩌고;;;ㅋㅋㅋㅋ (메뉴 풀네임이 기억이 안나네요;;)를 시켰는데!!! (안타깝게도 카메라에 담지 못했지만 ㅠㅠ) 디저트를 투명한 큰 볼에 연기랑 같이 담아서 온 다음에 웨이터 분께서 요리왕 비룡처럼 연기를 날려주신답니다. 이거 꼭 드셔보세요!! 재미도 있고 맛도 있어요. 스모키한 향과 함께 즐기는 초코 크림 맛이에요!

 

마지막으로 가장 인상깊었던 솜사탕!!! 

모든 메뉴를 다 먹고나면 영수증과 함께 이렇게 커다란 솜사탕을 같이 주신답니다!

어떻게 보면 별거 아니지만 이 솜사탕을 받고 어찌나 기분이 좋던지 :)

공짜없는 이 미국땅에서 이렇게 귀여운 서비스를 받으니 기분이 정말 좋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만족했던 식당이였어요!

 

주차는 식당이 있는 건물에 하시면 되는데요. 참고로 식당이 Northwestern University 병원 건물안에 있답니다. 주차증을 받아서 식당에서 도장을 받으면 4시간에 42불하는 주차비 중 30불을 할인해줘요!

위치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g.page/woodwindchicago?share

 

WoodWind · 259 E Erie St 18th floor, Chicago, IL 60611 미국

★★★★★ · 아메리칸(현대식) 레스토랑

www.google.com

시카고에서 즐거운 하루 보내실때에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

by meloz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