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여행/피츠버그

[미국 여행] 피츠버그 맛집 Sally Ann's

melozest 2023. 2. 27. 23:05

Sally Ann's 방문 후기 시작합니다! 세상 힙한 Sally Ann's은 피츠버그의 백종원님 같은 셰프이자 레스토랑 사업가인 Richard DeShantz가 만든 캐주얼 다이닝 식당입니다.
 

앤디워홀의 고향에 있는 식당이라 그런가 멋진 팝아트가 정가운데에 존재감 있게 걸려있어요.

화장실 손 씻는 공간이 재미있게 디자인되어 있어서 찍어봤어요ㅋㅋ

Sally Ann's에서는 브런치뿐만 아니라 칵테일 등 저녁에 즐길만한 메뉴도 팔고 있어요. 아침에 먹을만한 메뉴 가격은 대략 12-19불 정도 됩니다.

마치 클럽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배경음악과 조명 덕분에 뭔가 힙하고 신나는 분위기를 즐길 스 있는 식당이에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살짝 아쉬웠어요. 진한 커피를 좋아하는데 약간 보리차 느낌이었어요ㅋㅋㅋ

저는 몬테 크리스토 샌드위치를 시켰는데 단짠의 조합이 맛있었어요! 

해쉬브라운은 무조건 시켜서 드세요! 겉바속촉으로 완벽한 맛이에요!

매장은 오전 8시부터 오후 3시까지 운영된다고 해요. (월, 화 휴무)

  • 식당 홈페이지는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s://sallyannspgh.com

 

Best Casual Dining in Pittsburgh, Shadyside, Lawrenceville, and Oakmont, PA - Places to Eat in Strip District and Downtown PGH -

Welcome to Sally Ann’s, a uniquely charming, casual dining experience for breakfast, brunch, lunch, dinner, or a night on the town. Sally Ann’s is a passion project from restaurateur Richard DeShantz – a concept named after and inspired by his mother

sallyannspgh.com